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코로나 추석 인사말


 

추석 명절이 다가오면서 추석(한가위) 인사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대요.

아무래도 올해 추석에는 코로나 19때문에 가족들을 보러가지 못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추석 인사말을 통해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

 

·

 

·

 

·

 

·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코로나 확산 소식에 걱정이 많으실 테지만,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코로나로 많이 힘든 2020년이었지만, 덕분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풍족하고 즐거운 추석 되세요"

 

"풍성한 한가위 즐거운 추석 되세요. 코로나로 인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이지만, 이번 추석은 코로나로 만나지 못해 아쉬울 텐데요.

     내년엔 코로나 없는 추석이 오길 바라며, 연휴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어느덧 3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어려운 일도 많으셨을 테지만, 추석만큼은 좋은 시간들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록 이번 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반가운 얼굴 대신, 이렇게 연락으로 대신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연휴 되세요"

 

 

 

 

"코로나 때문에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추석 연휴만큼은 힘든 일 모두 잊고 좋은 생각으로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로 힘들고 외로웠던 일들은 잠시 내려놓고 한가위 풍성한 보름달처럼 마음속 달도 행복으로 가득

    차오르길 바랍니다."

 

▶ "코로나로 인해 힘든 2020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 건강한 한가위 되세요."

 

▶ "코로나로 직접 찾아뵙지 못하지만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한가위! 넉넉하고 건강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코로나19의 확산 소식에 불안감이 늘어가는 추석입니다. 우리 모두 안전해지는 날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추석 연휴 건강 조심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 "올해는 특별한 한가위 입니다. 비록 만나서 인사드리지 못하지만 늘 건강하시고 소중한 가족들과 보름달처

     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